ToTb의 노하우를 담은 실용적인 미니솔루션 장점
MINI SOLUTION
 ̄ ̄ ̄
챗봇 매번 같은 질문에 전화응대하고 계시나요?
챗봇은 ‘채팅+봇’으로 쉽게 말해 ‘메신저봇을 말합니다.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기억하고
고객이 채팅창에서 질문을 하면 내용 및 키워드를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
· 자주 묻는 질문 / 답변 관리
· 전화 응대와 같은 반복적인 업무 최소화· 실시간으로 대응이 가능하여 고객의 답변 대기 불만 최소화 |
/////////////////////////////////////////////////////////// 기능 안내 ///////////////////////////////////////////////////////////
메시지관리 |
상담내역관리 |
통계관리 |
- 질문/답변 템플릿 등록 - 실시간 응대
|
- 채팅 내역 조회 - 자주 묻는 키워드 분석
|
- 상담원/분류/기간별 상담 통계 - 보고서형태로 활용 가능 |
'ToTb Story > ToTb 미니솔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ERP의 문제점과 SCM 탄생배경 (0) | 2018.05.25 |
---|---|
[미니솔루션] 맞춤주문관리시스템 (0) | 2017.11.13 |
[미니솔루션] 설문관리시스템 (0) | 2017.11.09 |
[미니솔루션] 인력파견관리시스템 (0) | 2017.11.08 |
[미니솔루션] 메세지관리시스템 (0) | 2017.11.02 |
[미니솔루션] 계약관리시스템 (0) | 2017.11.01 |
[미니솔루션] 수강관리시스템 (0) | 2017.10.31 |
[미니솔루션] 판매실적관리시스템 (0) | 2017.10.25 |
[미니솔루션] 근태관리시스템 (0) | 2017.10.23 |
[미니솔루션] 매장고객관리시스템 (0) | 2017.10.20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