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CS4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0^

Etc 2008. 12. 4.
어도비 CS4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0^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사이트 內 CS4  -   www.adobe.com/kr

어도비 CS4가 오늘 (12월 4일) 공식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9월23일 영문판으로 첫선을 보인 지 70여일 만이죠. ^^
지금쯤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홀에서 신제품 발표회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을 듯 보이네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인디자인, 애크로뱃 등 어도비의 대표 제품들을 패키지 형태로 묶은 모둠 상품인데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이라고 이름을 붙인게, 디자이너와 개발자로 하여금 창조적이고 고객을 사로잡는 혁신적인 컨텐트를 생산하도록 돕는다는 뜻에서 붙인것이라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것은 ! 무엇보다 어도비 CS4는 개발자와 디자이너간 ‘협업’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불황기에 기업이 경쟁에서 승리하려면 자신의 브랜드와 가치를 돋보이게 하는 컨텐트를 제공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선 제품 개발자와 디자이너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니
디자이너와 개발자, 제품 기획자의 협업이 필수 요소인데
CS4는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눈을 사로잡는 혁신적 컨텐트를 쉽고, 빠르게 공동 생산하도록 도와주므로
업무 공정 효율성이 올라가고 시간이 단축돼 생산성이 향상되므로
궁극적으로는 기업에 이익을 가져다준다는 논리라고 하네요.

CS3까지 제품이 수직적 업무 흐름을 통해 작업을 진행했다면,
CS4는 수평적 업무 흐름을 통한 크로스 미디어 컨텐트 생산을 실현할 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보아야 할겠지만, 작업 생산성 면에서 향상 효과가 있는 것으로 기대가 되는 만큼,
 CS4를 통해 쉽게 효율적으로 작업이 가능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어도비 CS4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0^ - IT감리, IT컨설팅, 웹컨설팅, 웹에이전시, 웹솔루션개발, ERP, SCM, CRM, ToTb, 홈페이지제작, 웹사이트 제작, 온라인 마케팅, 시스템구축, 유지보수, 운영대행 등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